체험단 & 기자단 마케팅

20210928_172039.png

MUMC의  체험단 마케팅 서비스

  • 광고주님의 제품/서비스의 컨셉 및 백그라운드 분석 후, 체험단이 포스팅할 컨텐츠의 키워드선정, 미션, 주의사항 등을 디벨롭합니다. 

  • MUMC와 연계된 연예인, 아이돌/배우 지망생,  MCN 인플루언서 공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입소문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작업비용은 맨파워에 따라 달라지나, 게시물 평균 좋아요/조회 횟수로 실도달 팔로워수가 많은 계정을 진행합니다.

  • 싱글(1,200-10,000) / 멀티(10,000-30,000) / 트리플(30,000-70,000) / 메가(70,000-150,000) 셀럽(150,000~) 

REVIEW MARKETING

01

방문형 체험단

광고주님의 매장 또는 서비스를 행하시는 곳에 직접 방문하여 촬영 및 체험을 한 후 

​잠재고객을 끌어올수 있는 후기를 포스팅하여 작업을 진행합니다. 

AA.png

03

서비스형 체험단

​광고주님께서 서비스하시는 온라인 서비스 이용권을 이용한 후 본인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진을 촬영 후 포스팅 작업을 진행합니다.

20210928_201156.png

05

블로그 기자단

모든 업종이 가능하며, 음식, 제품 등 제공없이 기자단에게 원고료와 사진을 지원한 후 블로그 체험단과 동일한 방식으로 리쥬작업이 진행됩니다. 

20210928_200533.png

02

배송형 체험단

광고주님께서 보내주신 제품을 배송받아 직접 사용한 후 촬영 및 체험을 한 후 포스팅 작업을 진행합니다.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빈박스 후기작업도 가능합니다.

BB.png

04

인플루언서 네이티브 댓글형

인플루언서의 일상사진에 제품/서비스를 간접노출 함으로써, 대댓글로 소비자가 제품이미지를 끌어올리는 작업입니다.  

​인플루언서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어떤 내용도 포스팅에 언급하지 않으며, 댓글에 문의가 있을시에 정보를 오픈합니다.

20210928_203719.png

06

서비스 가격

확산형 마케팅으로 키워드 노출 보장형 광고는 아니며, 체험단의 맨파워 및 인원 구성으로 광고비가 책정됩니다.  

비용은 별도문의 바랍니다.

20210928_200533.png
001.png
002.png
제목을-입력해주세요_-001 (7).png

앞서 설명드린 바이럴 마케팅이 2차정보라고 한다면 체험단 & 기자단 마케팅은 1차정보를 생산화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송승헌씨가 수 많은 이태원 갈비집 중에서 쪽쪽갈비와 대빵갈비집으로 리스트를 좁힐 수 있었던 이유가 무엇있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