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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서비스 위탁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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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위탁판매를 하셔야만 할까요? 
당연히 제품 홍보 효과입니다.
이는 앞서 말씀드린 최소 제품의 인지를 위한 1차정보와 2차정보의 생산입니다.
여러 판매자들이 제품을 판매하면 그만큼 제품노출이 되어 소비자에게 인지될 수 있는 가능성이 더욱 높아집니다. 동시에 많은 판매자들이 판매 행위를 하면서 위탁 판매자들간의 경쟁이 이루어지고 서로 더욱 많은 판매를 하기 위해 출혈경쟁을 하기도 합니다. 

​물론, 직접 판매보다 위탁판매자에게 주어야 하는 수수료로 마진이 적어지겠지만, 사장님은 여러 판매채널을 갖게 되는것이며, 포장하고 소비자에게 보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결과적으로 한 업체에서 판매할 때보다 많이 판매할 수도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주로 제품을 제조/생산을 위주로 하는 업체나, B2C 온라인 판매를 진행해보지 않은 업체들의 경우에는 온라인 사업을 하기 위해 사업 구조 전체에 변화를 주는 것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며 현재 인력으로는 사업의 영역을 확장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위탁판매를 진행하는것이 이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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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사
도매문의

MUMC의 
상품/서비스 위탁판매

  • 상품만 대신 판매해주는 방법으로, 판매대금의 공급율 및 수수료를 협의하여 계약을 진행합니다. 

  • MUMC는 종합쇼핑몰과 그 외 쇼핑몰을 5개 함께 운영중에 있으며, 상세페이지 제작 및 온라인 상품 운영 노하우와 더불어

  • 저희가 가지고 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력으로 최우선적 목표인 매출증대 뿐 만 아니라 제품 브랜딩까지 가능합니다.

  • 제품 판매증대를 위해 1차정보 및 2차정보를 정보성 컨텐츠로 제작 및 배포하여 마케팅합니다. 

  • 수수료는 보통 적게는 9%에서 많게는 30%이며, 상품에에 따라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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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분별한 상품위탁은 가격 통제의 어려움이 따름니다.

물론 판매자들에게 판매가의 가이드라인을 정해주고 이를 지킬 수 있도록 관리하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이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하며, 이는 곧 비용입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격선이 무너지면 복구하기까지 엄청난 시간이 걸립니다. 

​그 이유는 그 제품의 컨텐츠와 가격들은 지워도 계속 히스토리로 남아있어 소비자가 볼수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