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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문 마케팅

MUMC의 입소문 마케팅 서비스

  • 특정 ​커뮤니티가 형성되어있는 플랫폼, 한국인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 네이버만 전문적으로 공략하며 ​블로그, 카페, 지식인, 지도리뷰 영역을 다룹니다. 

  • MCMU와 연계된 체험단, 파워블로거, MCN 인플루언서 공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입소문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 국내 검색 이용자 80%이상, 소비자의 31.8%가 구매정보를 네이버플랫폼에서 획득하며, 포털 검색을 통해 체험후기를 찾는 소비자가 40%가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 ​소비자가 직접 생산하는 컨텐츠로 높은 신뢰성과 소비자에 의한 자발적 확산이 입소문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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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AL
MARKETING

01

컨셉작업

브랜드의 성향을 분석하여 대략적인 스케치를 컨셉화 하여 어떤 소비자들이 실 구매자가 될것인지, 체험후기를 어떤 소비층이 검색하는지에 대해 작업을 진행합니다.

03

정확한 타켓 마케팅 작업

MCMU 및 연계 파트너의 계정을 통해 블로그 및 카페에 게시글을 작성하며, 광고글이 아닌 실후기의 컨텐츠로 인식하도록 댓답글 및 친화력 조성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작업을 진행합니다. 

05

비용 절감 / 고객과의 소통

광고를 위한 홈페이지 구축, 광고 비용 등을 지출하지 않고 체험단과 블로거 등을 활용할 수 있어 비용이 절감됩니다. 또한 SNS 서비스의 발달로 인해 전통적인 정보전달과 달리 쌍방향 소통을 만들어 냅니다.
정보 전달 주체와 객체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02

백그라운드 작업

컨셉화와 동시에 광고주님의 브랜드 및 제품정보를 장점어필이 아니라 구매함으로써 얻게되는 효용과 기회비용, 잠재고객이 원하는 정보에 알맞게 편집하여  기초안을 작성합니다.

04

관리시스템 / AS

브랜드에 담당자를 배정. 14일동안 게시글, 댓글, 쪽지 기타 컨택건의 소통을 통해 광고주 제품/서비스를 구매유도합니다.

06

서비스 가격

거품없는 금액과 빠른 피드백으로 광고주님의 요청사항을 수렴하며, 부정이슈에 즉각 대응해 드립니다.

 

포스팅 건당 50,000원(VAT별도)

바이럴 마케팅, 왜 필요한가?

예를들어 이태원에서 갈비를 먹고싶은 송승헌씨는 "이태원 갈비 맛집"을 검색할 것입니다.

검색결과 "이태원 쪽쪽갈비" 와 "이태원 대빵갈비" 등 맛집이 좁혀집니다. 

송승헌씨는  쪽쪽갈비와 대빵갈비 상호로 2차 검색을 하며 스크롤을 왔다갔다 합니다.

이때 승헌씨는 어느 갈비집을 초이스 하게 될까요?​